사회
사회일반
김제시 '제10회 평생학습한마당' 개최
11월 2일까지… 다양한 학습체험 및 무대공연 발표회 등
기사입력: 2019/10/31 [09:5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새만금
신성철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제10회 김제시 평생학습한마당'이 "배움으로 하나되는 정의로운 김제!"를 주제로 11월 2일까지 전북 김제 시민운동장 잔디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제 시민운동장 전경)                        / 사진제공 = 김제시청     © 신성철 기자

 

 

 

 

'제10회 김제시 평생학습한마당'이 11월 1일부터 2일간의 일정으로 전북 김제 시민운동장 잔디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배움으로 하나되는 정의로운 김제!"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평생학습한마당은 141개 평생교육기관과 단체‧학습동아리가 참여해 체험학습을 비롯 무대공연발표회와 성인문해한마당 등 다양한 학습과정으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특히 홍보체험관인 배움마당은 70여 가지의 다양한 학습체험 및 ▲ 김제시 평생학습관 ▲ 여성회관 ▲ 교육문화회관 수강생들이 작품발표회 등이 펼쳐진다.

 

이 작품발표회는 유아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으로 알차게 꾸며지고 잔디광장 야외무대에서는 ▲ 학습동아리 ▲ 주민자치센터 ▲ 여성회관 등의 수강생 발표회와 청소년 동아리 어울마당의 무대 공연도 마련돼 있다.

 

또 행복학습 페스티벌과 성인문해 거리시화전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풍성하게 마련돼 깊어가는 가을을 행복한 학습추억의 장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평생학습은 누구에게난 열려있는 기회로 나 자신을 위한 학습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상생의 행복학습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시민과 함께 학습 성과를 공유하고 배움을 나누는 재능기부의 장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10회 김제시 평생학습한마당'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재양성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 새만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재)근농인재육성재단
많이 본 뉴스